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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동계모각코

2021동계모각코 6회차 결과
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int maxHp;
public int nowHp;
public int atkDmg;
public float atkSpeed = 1;
public bool attacked = false;
public Image nowHpbar;

void AttackTrue()
{
	attacked = true;
}
void AttackFalse()
{
	attacked = false;
}
void SetAttackSpeed(float speed)
{
	animator.SetFloat("attackSpeed", speed);
	atkSpeed = speed;
}

공격
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string enemyName;
public int maxHp;
public int nowHp;
public int atkDmg;
public int atkSpeed;

private void SetEnemyStatus(string _enemyName, int _maxHp, int _atkDmg, int _atkSpeed)
{
	enemyName = _enemyName;
	maxHp = _maxHp;
	nowHp = _maxHp;
	atkDmg = _atkDmg;
	atkSpeed = _atkSpeed;
}

public Sword_Man sword_man;
Image nowHpbar;

캐릭터의 스텍 할당

 

완성은 하지 못하였지만 분량이 부족해서 완성하지 못한 것이지 확실한 내용은 모각코를 제외하고도 시간을 사용하여 구현하여 어느정도 구현한것 같습니다. 이 후로도 완성 시키도록 노력할 것 이입니다. 이번 모각코를 통하여 유니티에 대하여 전반적인 이해를 하게 되었습니ㅏㄷ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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